[생활정보] 사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머리스타일이다. 외형적인 모습 중 90%를 차지 한다는 말처럼 헤어스타일은 남녀에게 중요한 부분이다. 지겨운 머리에 빠르고 간편하게 변화를 주고 싶다면 광교미용실 ‘HESHE(해쉬)미용실’을 추천한다. 최상의 상품, 다양한 스타일로 고품격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HESHE(해쉬) 프리미엄미용실은 얼마 전 확장이전으로 새롭게 재단장을 했다.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손님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상현동미용실 해쉬미용실은 규모는 작지만 실력있는 디자이너들로 전문 헤어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늑한 공간에서 손님들에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반응이 좋다.

확장오픈이벤트는 10년 이상의 수석디자이너가 참여 시술하는 특별한 행사로방문 손님에게 커트1만원, 전품목 20%할인, 사은품 증정 등을 한다.

또한 광교미용실 해쉬미용실은 손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의 원하는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꼼꼼한 상담과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고객을 VIP처럼 생각하여 운영하는 것 또한 손님들을 위한 배려심이 돋보인다.

한편 헤어변신을 꿈꾸고 있다면, HESHE(해쉬)미용실에서 새로운 나를 찾아볼 것을 추천한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31-276-844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