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올해 겨울시즌을 맞이해서 ‘only need a MOCCA!’라는 타이틀과 함께 카페모카 2종(초코듬뿍 카페모카, 민트가득 카페모카)을 출시해 화제다.

초코듬뿍 카페모카의 경우, 초콜릿을 넣은 따뜻한 카페모카 위에 달콤한 생크림과 라즈베리 조각을 토핑하여 한층 달콤함을 끌어올린 음료이다.

민트가득 카페모카의 경우는 민트와 초코가 조화를 이룬 베이스에 달콤한 생크림과 라즈베리 조각을 토핑했다. 또한 민트의 초록색 색감과 라즈베리의 빨간색 색감이 조화를 이뤄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음료다.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카페모카 음료가 주는 따뜻함과 달콤함, 그리고 조화라는 느낌이 추운 겨울시즌을 겨냥하기에 가장 적격이라고 판단해 출시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처럼 전략적 마케팅과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판단하는 셀렉토커피의 능력은 기존의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 컨셉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점차 인스턴트 커피시장에서 원두커피 시장으로 커피소비시장이 변화하면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커피가 향후의 트렌드가 될 것임을 예측한 셀렉토커피는 ‘Select Your Americano’라는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 입맛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만들고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의 차별화 전략은 예비 카페창업주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러한 예비 카페창업주들을 위해 셀렉토커피는 11월 28일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www.selecto.co.kr)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업설명회 참석이 힘든 사람들은 24시간 전화문의(1600-5649)와 홈페이지를 통한 1:1 창업문의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