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냉각•찜질 마시지 케어 아쿠아쿨은 지난 11월 4일부터 5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5 서울 슈퍼시리즈’에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아쿠아쿨은 대한민국vs쿠바 국가대표팀 평가전 시 전광판 및 A보드 광고를 진행했으며, 슈퍼시리즈에 제품을 후원해 사기 진작에 일조한 바 있다.

이번에 지원된 아쿠아쿨은 운동 전후나 일상생활 중 지친 근육 및 관절에 쿨링효과와 찜질효과를 제공하는 스포츠 마사지 케어 제품이다. 아쿠아쿨은 2012년 약국 출시 이후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제품이며, 튜브, 펌핑, 롤온, 스프레이, 샤워젤, 파우치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되어 있어 상황과 적용 부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쿠아쿨 시리즈 중 하나인 아쿠아쿨 스포츠는 천연에서 추출한 멘톨과 캄파 성분이 적용 부위에 강력한 쿨링효과를 제공하는 수용성 냉각 마사지 스포츠 젤이다. 수용성으로 이루어져있어 우수한 흡수력을 제공하며, 피부 자극이 적어 허리, 목, 어깨, 손목, 무릎, 발목, 종아리 등 피로로 지친 부위에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쿨 핫스파는 멀티시스템을 적용하여 쿨링효과와 후끈한 찜질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포츠 젤로, 이 역시 수용성으로 되어있어 적용부위에 빠르게 흡수된다. 관절에 특화된 MSM과 글루코사민 성분이 지친 근육관절에 영양을 공급하며, 위치하젤추출물, 녹차추출물의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스트레스 해소 및 활력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운동 전에 사용하면 몸의 온도를 높여 근육이완을 돕고, 부상을 방지하는 웜업 기능을 제공한다.

아쿠아쿨 관계자는 “스포츠 마사지 케어 아쿠아쿨에서는 금번 2015 서울 슈퍼시리즈 대한민국 VS 쿠바 평가전 광고를 비롯한 스포츠 경기장 광고, 스포츠 스타•유망주 제품 지원, 온라인 동영상 광고 등 스포츠 관련 광고 및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쿠아쿨은 약국과 아쿠아쿨 홈페이지(http://www.aquacool.co.kr)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