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바푸리 숯불김밥에서는 소비자 만족 및 가맹점 확대를 위하여 2016년 신성장의 돌파구로 '매장의 전면적인 리뉴얼'을 선택하였다. 새로운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장착'해 기존 및 신규 고객의 발걸음을 유도함으로써 매출 확대와 매장 운영의 편의성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바푸리 관계자에 의하면 “새로운 콘셉트의 리뉴얼 매장은 2016년부터 신규매장 및 리뉴얼 요청 매장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그리고 신규 콘셉트 매장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열어 단계적으로 진행 한다는 계획이다. 매장 리뉴얼을 전격적으로 시행하는 목적은 매출 증진이며, 매장 분위기에 새로운 변화를 주어, 매출 증대와 매장운영의 편의성을 좀더 확보하여, 소비자와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분석했다. 또한 자연친화적인 매장분위기 연출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은 편이며, 본사 차원에서도 리뉴얼 콘셉트의 매장이 빠른 시기에 소비자들에게 인지되고 안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및 지원정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그려온 바푸리 숯불김밥은 전국적으로 30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그려왔다. 외식창업 업계에서도 찾아보기 드물었던 프리미엄 김밥을 전면으로 내세우며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성장을 해왔다.”며 이어 “2015년의 성공에 이어서 2016년의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고, 이제는 분식점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명실공히 프리미엄 푸드 카페로 재 탄생하여, 벌써부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문의를 보내고 있으며 새롭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어 성공적인 결과를 예측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번 바푸리 숯불김밥의 리뉴얼 컨셉 인테리어의 특징은 내추럴한 느낌의 원목과 마감재를 활용하여 자연친화적인 프리미엄 매장 분위기의 연출이다. 고급화, 차별화된 매장으로 바푸리 숯불김밥의 주 컨셉인 웰빙의 이미지를 더욱더 부각시키는 인테리어 컨셉을 통해, 빠르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진정한 의미의 웰빙푸드와 분위기를 통하여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매장 컨셉을 선보인 것이다.

한편 바푸리 숯불김밥은 2016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 컨셉과 함께 고급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로운 메뉴의 개발을 통해서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바푸리에서 맛볼 수 없었던 메뉴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으로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창업가들도 주목하고 있는 바푸리의 새로운 변화로 손꼽히고 있다.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푸리 숯불김밥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apuri.co.kr/) 고객센터에,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