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생활 속에서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여대생 박모씨는 요즘 연어의 맛에 푹 빠져있다.

이런 박씨의 SNS는 연어 사진과 그 후기들로 가득하다. 박씨의 연어사랑은 그 주변 사람들에게도 전파되고 있다. 특히 연어무한리필 집이 늘어나면서 일정 가격으로 연어를 무제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집은 박씨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시선과 식욕을 사로잡고 있다.

특유의 맛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연어는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연어무한리필을 타이틀로 거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다. 정보가 발달한 요즘은 그 집의 평가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의 질이 떨어지거나 서비스 제공이 부실하면 바로 알 수 있어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청결, 맛, 서비스 등의 질이 높다.

연어무한리필 식당의 경쟁이 날로 늘어가는 만큼 주 메뉴인 연어뿐 아니라 부수적으로 제공되는 다른 메뉴들의 경쟁 역시 치열하다. 평소 연어무한리필 집을 자주 찾아 다니는 직장인 김모씨는 “요즘은 연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많고 그 맛도 대부분 좋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그 가게만의 분위기나 서비스, 추가 메뉴 등을 꼼꼼히 살펴보게 되다. 상대적으로 제공해주는 음식의 질이 더 높고 맛있는 곳으로 발길이 이어지기 마련이다”라고 전해왔다.

연어는 맛도 좋을뿐더러 건강에도 좋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찾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건강에 좋은 오메가3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연어는 혈관질환, 골다공증을 예방할 뿐 아니라 뇌 기능 향상, 당뇨 예방 등에 효능이 있다. 또 DHA가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기억력향상과 두뇌발달, 인지력 향상에 좋고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와 마그네슘 역시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양한 방면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연어무한리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무한연어상회’는 “연어의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 주신다. 또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신선도나 맛이 떨어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항상 연어와 다른 재료들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신경을 쓰는 만큼 찾아오시는 분들도 그 정성을 알아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고 전해왔다.

무한연어상회는 연어무한리필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연어뿐 아니라 오징어 튀김이나 부추 전 등 다양한 요깃거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