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세난 속에 김포가 각종 개발 호재로 인해 분양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2020 김포도시기본계획이 승인 된 후 서울 생활권의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걸음이 옮겨지고 있는 것이다.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 도시철도(김포 골드라인) 건설에 따른 역세권 개발사업과 한강 시네 폴리스, 고촌 의료 복합관광단지, 종합 스포츠타운, 공해 업종 분리를 위한 산업단지 건설, 아트 빌리지 조성 사업 등이 추진된다.

2017년 완공 예정인 고촌 의료 복합 관광단지 조성 사업은 김포시가 홍콩 투자 컨설팅업체인 이딩스얼과 공동으로 고촌 물류단지에 700실 규모의 의료 관광 비즈니스호텔을 짓는 사업이다.

한강 시네 폴리스는 영상 문화 복합도시로 사업비만 약 2조 3000억이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으로 케이블TV, 영화 제작 세트장을 포함해 각종 미디어 관련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트빌리지는 기존 한옥 마을을 리모델링해 전시공간과 작업실 등을 갖춘 아트하우스와 공연 및 공간 예술 작가들을 위한 오픈 스튜디오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는 김포 골드라인 중 풍무역과 3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서울까지 2정거장을 사이에 두고 있다. 때문에 서울권역 도심인 마곡지구 10분, 여의도 20분, 강남 30분 내 접근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김포시 3대 명문고라 불리는 김포고, 풍무고, 사우고가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으로 김포시 최대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으며 단지 앞에 신풍초와 풍무초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최대 180명 수용이 가능한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 인근에는 김포시청, 우리 병원, 종합운동장, 풍무 국민체육센터, 주민센터, 보건소, 법원 등의 편의 시설이 있으며 지구 내에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이고 홈플러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CGV 등의 쇼핑시설이 잘 조성되어있다. 또한, 단지 내 조경면적이 4만 6,000㎡에 이르며 지구 내에 장릉산 산책로와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 이어서 도심 속 그린 라이프를 선사한다.

현재 김포 풍무2차푸르지오는 25평과 29평은 마감되었고 34평도 마감을 앞두고 인기가 높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견본 주택을 방문시 빠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수다. 문의 전화 1566-646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