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미분양 아파트도 1주일만에 완판된다는 화제의 현장 청라, 가정지구에 대성베르힐이 들어설 예정으로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정지구 대성베르힐은 인천 서부권 지역 최고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과 근접해 서울로 출퇴근 시 40분 정도 소요된다. 비행기를 이용할 일이 많다면, 공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서울에서 인천까지는 광역버스 외 M버스 하나면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는데 인천을 지나는 M버스는 M6118, M6724, M6628, M6405 등 총 4개다. 이 중 6월에 서구 가정지구 7블록에 공급된 '가정지구 대성베르힐'은 M6628번이 지나는 정류장을 이용할 수 있어 집 앞부터 서울까지 한 시간이 안 걸린다.

2016년 개통예정인 인천도시철도 2호선과 2020년 개통 예정인 서울도시철도 7호선까지, 광역교통망의 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다.

교육 면에서도 만족할 만한 입지다. 직선거리 500M 이내 유치원은 물론 가현초, 가현중, 신현중, 신현여중, 신현고가 위치해있고 방범과 치안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인천 지역의 최고 명문대인 인하대학교, 가천의대도 가까이에 있다.

그 외 500M 이내 중심상업가구가 위치해 있고 1KM 이내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이 있어 청라지구 생활권으로 생활 편의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대성베르힐은 지상 1층~지상 25층 높이로 총 12개 동이 지어지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전면 4Bay 판상형 구조로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된다. 녹지률이 42%를 육박하고,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주거 쾌적성이 매우 우수하며 친환경적이다. 또한 동간 거리가 최대 99m로 일조권 및 조망권이 우수한 1,147세대 대단지 아파트다.

특히 전면 4Bay로 맞통풍 구조라 자연 채광, 환기가 극대화돼 있으며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 자형 주방에 대형펜트리, 대형 드레스룸을 갖췄다.

80㎡ 타입은 대형 현관 수납장으로 좀 더 쾌적한 주거환경이 구성되며, 84㎡는 A와 B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생활 동선을 고려하여 더 알맞은 구조로 선택할 수 있다. 가장 큰 평형인 99㎡는 전면 맞통풍, ‘ㄷ’ 자형 주방, 대형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은 기본으로 포함되며, 안방 붙박이장까지 추가된다.

아파트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뮤니티 시설도 고급 브랜드 아파트에 뒤지지 않는 수준으로, 다른 아파트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키즈카페와 골프연습장까지 있어 주민들과의 밀접한 교류가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휘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가정지구 대성베르힐의 시공은 4년 연속 국가보훈처장, 국토교통부장관의 표창을 받고 있는 성실하고 튼튼한 기업 대성건설이 맡았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가정지구 대성베르힐 모델하우스는 현재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에 있다. 예약 및 분양 문의는 전화(1800-9963)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