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가 최근 유망자격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사무실 창업부터 부동산 투자 재테크 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오래 전부터 각광을 받았던 자격증이고, 주택관리사도 재건축과 재개발이 늘어나고 주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대되면서 함께 주목을 받아 왔다.

이런 이유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방법과 각종 인터넷 강의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인강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드림에듀의 공인드림과 주택드림 인강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 취득을 위한 무료인강과 무료입문서를 제공하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드림에서는 기초입문과 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등 7단계 강좌를 제공한다. 특히 전국모의고사를 총 5회에 걸쳐 제공하며 응시자 통계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취약영역을 파악한 후 약점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강의가 설계돼 있다.

또 주택드림은 주택관리사 초보자를 위한 입문과 기초 강의,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6단계에 걸쳐 탄탄한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2차 시험의 높아진 주관식 비율을 반영해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고, 모의고사 해설과 특강 등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공인드림과 주택드림 카페(cafe.naver.com/junsumo)를 통해 2016년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입문서를 배포하고 있으며, 카페 회원 가입 시에 해당 자격증 대비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주택관리사 분야의 스타강사를 대거 초빙해 풀 HD 화면으로 집중력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공인드림과 주택드림의 무료 인터넷강의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