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현재 대한민국은 대 창업 시대이다. 은퇴하고 창업을 하려는 인구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모두 같은 성공창업의 꿈을 꾸고 있다.

성공 창업의 답은 무엇일까? 이러한 질문을 던졌을 때 시즌아이 PC방은 답을 알고 있다.

시즌아이 PC방은 타 프랜차이즈 PC방과 다르게 차별적이고 특별한 예비 창업주를 위한 특급 점포 안내 서비스를 선보이며 성공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가장 확실한 길을 안내하고 있다.

특급점포안내 서비스란 대기업과 연계된 시즌아이PC방 만의 자체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상권을 분석하고 예비 창업주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매출분석, 허가사항 등 모든 데이터 분석을 완료하였을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주가 마음만 먹는다면 바로 입주도 가능하다. 특히 서울/인천지역의 특급 중대형 점포를 분석, 확인하였기 때문에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예비 창업주의 성공창업 가능성은 한층 더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인천의 논현동, 서울 성내동, 서울 신대방동 등에 특급상권에 위치한 특급점포를 확보하고 있다.”며 특급점포에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이 거짓이 아니라 말하고 있다.

또한, 투자금액에 따라 상이할 수 있지만 시즌아이는 특급점포에 입점하는 예비 창업주에게 연매출 4억을 보장하고 투자금 상환 100%를 보장하고 있다. 수도권 중에서도 상권과 위치가 좋은 특급 상권이기 때문에 매출의 성장 가능성은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처럼 예비 창업주에게 제공하는 특급점포 안내 서비스뿐만 아니라 시즌아이PC방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3세대를 지나 4세대 스마트 책상을 출시하였다.

현재 PC방 프랜차이즈들이 각각 수많은 책상을 개발하고 있지만 시즌아이는 기존 일체형책상의 기조에서 벗어난 획기적인 책상을 개발하여 이제 3세대 컴퓨터책상을 내세우는 타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4세대 스마트책상은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가맹점과의 소통을 통해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위해 시즌아이PC방의 노력의 산물이라 할 수 있다.

시즌아이는 항상 다른 업체들보다 앞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번 4세대 스마트책상 또한 같은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다.

시즌아이는 일체형 책상인 1세대 스마트책상부터 출발하여 2세대 에서는 PC본체를 책상 안으로 활용하여 고객이 좀더 넓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3세대 책상은 2세대 책상을 보완 개발하여 휴대폰 거치대, 가방 걸이, 호출 벨 등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시즌아이가 야심 차게 내놓은 4세대 스마트 책상은 “ECO SYSTEM”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런칭되었다. 4세대 스마트책상의 특징은 PC본체를 책상에 도입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PC에서 발생하는 열과 전자파를 해결하였고, 좀더 넓고 쾌적한 공간구성을 현실화 하였다.

시즌아이는 특급점포안내 서비스로 예비 창업주 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가맹점 주에게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더 나은 운영 환경을 마련해주고 있다.

현재 여러 PC방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예비 창업주 들을 모집하고 있지만 시즌아이PC방은 진실된 마음으로 항상 예비 창업주와 가맹점 주 옆에서 성공 창업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업계 1위 프랜차이즈 PC방이다.

성공창업을 위해 고민하는 예비 피시방 창업자들이라면 전화(1660-4458) 또는 시즌아이 홈페이지(www.seasoni.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