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셀프웨딩 트랜드에 걸맞게 예비신부들이 직접 준비하거나 주변 지인들이 많이 선물해주는 결혼 아이템 중 하나는 셀프웨딩부케이다. 웨딩부케는 프랑스어로 꽃다발을 의미하며 예비신랑이 자연에서 꺾어 온 꽃으로 예비신부에게 꽃다발을 만들어줌으로써 질병이나 나쁜 기운으로부터 예비신부를 보호하고 신성한 결혼을 지켜준다는 뜻에서 유래가 시작되었다.

결혼 준비를 위한 필수품 웨딩부케뿐만 아니라 예비신랑신부에게 요구되는 혼수, 예물, 허니문 등의 결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가 오는 11/21(토)~22(일) (총2일간)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 곳에서 복잡한 결혼 준비를 간편하게 해결해보자.

하우투&애비뉴 웨딩은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전문가에게 무료로 1:1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부스를 별도로 준비할 예정이다.

이러한 상담 혜택과 더불어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감사의 선물 증정하며 웨딩패키지를 가입하지 않았다 하여도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100% 증정한다.

아울러 방문자 선착순 중 일부 예비부부는 총 200쌍에 한하여 고급 바디 4종 세트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모든 결혼예정자들은 혼수업체 상담이벤트 참여를 통해 필라 핸드크림과 강화유리래빗도마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형 웨딩박람회 기간 종료 후에는 방문자들이 제출한 등록카드로 혼수 필수 가전제품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증정하는 혼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와 더불어 2015/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