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 8월 10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무려 12,641세트가 팔리며 완판을 기록했던 ‘코코엘(http://cocoel.co.kr)’의 코코넛오일이 누적판매 30만병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코코넛오일은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 효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는 와중에, 코코엘은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extra virgin coconut oil)을 제공하며 뜨거운 인기가도를 달려왔다. 덕분에 불과 론칭 방송 3개월여 만에 30만병 판매라는 업적을 달성하게 됐다.

연예인 변정수가 다이어트 비법으로 제안했던 코코넛오일은 라우르산을 비롯한 중사슬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이다. 이 중사슬지방산은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빠르게 하여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트랜스지방과 나트륨, 당류가 0g이기 때문에 살이 찔 염려가 없다. 코코넛오일은 각종 볶음 요리 등에 넣어 먹으면 식용유보다 훨씬 고소한 풍미를 선사하고, 식전에 3숟갈 정도를 섭취하면 포만감도 높여줘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코코넛오일 효능 가운데 면역력 향상도 주목할 점이다. 코코넛오일에 함유된 라우르산은 인체에서 모노라우린이라는 항생물질로 변해 각종 세균과 유해 미생물, 박테리아 등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고, 염증을 가라앉혀준다. 이 라우르산이 분유에는 불과 3% 밖에 함유되어 있지 않다. 모유에도 6% 함유된 것이 전부다. 하지만 코코넛오일에는 무려 56%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신생아는 물론, 성인들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코코엘은 다이어트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이 코코넛오일을 최상의 품질로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그 비결은 바로 원산지에 있다. 코코엘은 필리핀 중부 레이떼 섬 2,100만 평 규모의 유기농 코코넛 농장과 직접 계약을 맺고 신선한 유기농 코코넛열매를 공급받는다. 특히, 일체의 화학비료나 농약 없이 오직 동물이 분비한 비료만으로 자란 코코넛열매를 취급하기에 품질자체가 매우 우수하다. 코코엘은 이 확실한 원산지의 유기농 코코넛열매를 최상의 위생환경에서 가장 신선한 상태의 오일로 추출해낸다.

코코엘의 코코넛오일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과 유럽 유기농 인증, 한국 유기농 인증, 일본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했으며, 수입신고필증을 비롯해 한아세안 FTA와 필리핀 정부에서 발급한 원산지증명서도 보유했다. 이처럼 원산지 및 유기농에 대한 확실한 신뢰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구매로 연결되고 있으며, 그 훌륭한 품질에 만족일색의 평가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코코엘은 코코넛오일의 활용법을 공유하고자 ‘도전! 베스트셰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코코엘의 코코넛오일을 이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고 레시피 인증샷을 코코엘 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
코코엘에서는 ‘도전! 베스트셰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베스트셰프로 선정된 7인에게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extra virgin coconut oil)과 오가닉 코코넛오일(organic coconut oil)을 최대 70병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