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일산에 있는 유명 산후조리원인 세인트누보는 일반여성과 산모를 위한 고급 스파와 에스테틱 시설을 갖추고 스위스 르노벨과 프랑스 베르나르 까시에르를 새롭게 런칭하여 슈퍼 프리미엄급 산후조리원으로 발전하고 있어 화제다.

일산에 위치한 세인트누보산후조리원은 고급 호텔급 시설과 산모를 위한 독창적인 산전 산후 프로그램으로 이미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쉽게 흉내 내지 못하는 뛰어난 시설과 신생아 산모 케어시스템을 갖춘 이곳은 유명 인사와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가는 곳이기도 하다.

스윗소로우의 김영우, 울랄라세션의 임윤택과 군조, 개그맨 김진철, 탤런트 박정철, 도지원, 앵커 옥자영, 박진형도 이용하였고 그 외 판사 변호사 교수 방송국PD 스튜어디스 뿐만아니라 연대세브란스 병원의 흉부외과 명의인 이삭 교수를 비롯한 의사와 간호사 등 전문의료인들이 안심하고 가장 많이 찾는 안심 산후조리원으로도 유명하다.

 
얼마 전 결혼 5년 만에 귀한 아들을 출산한 가수 조성모, 구민지 부부도 이곳 일산산후조리원 세인트누보를 찾아 산후조리를 하였다고 한다. 가수 조성모 부부는 조리원에 머무는 동안 일산세인트누보산후조리원에서 새로 런칭한 세인트누보 라이프 스파를 계속 이용하였다고 하는데 그동안 수없이 많은 에스테틱과 마사지를 받아봤지만 이번에 받아본 세인트누보 라이프 스파에서 운영하는 럭셔리하고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은 전혀 새로운 황홀한 세계라며 매우 만족하였다는 후문이다.

일산산후조리원 세인트누보는 산모가 출산 후에만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출산 전부터 수시로 방문하여 무료로 각종 교육도 받고 출산 준비운동도 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즉, 분만촉진을 도와주는 태교발레나 부부 태교요가등 임산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운동프로그램을 주 3회 런칭하여 산모들이 출산의 고통을 이겨내고 순산을 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효과를 본 산모들의 입소문으로 몇 달 전부터 미리 계약해야할 만큼 언제나 예약이 밀리는 곳이기도 하다.

산후조리원은 산모가 출산 후에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는 곳으로서 우리나라의 전체 산모 중 60%이상이 이용하는 중요한 출산문화 중 하나이다. 우리나라에서 시작한 산후조리원 문화는 이미 중국을 비롯하여 세계 각지로 뻗어 가는 신 한류로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일산세인트누보산후조리원은 각종시설과 신생아 산모케어시스템이 워낙 뛰어나 중국이나 일본 등 외국에서도 그 인지도가 매우 높은 편이며 외국의 산후조리나 의료관계자들이 수시로 방문하여 견학하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일산산후조리원 세인트누보는 독창적인 산후조리원 운영 솔루션을 중국 등 해외에 수출하여 신 한류의 중심에 서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산후조리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세인트누보라이프 스파 프로그램은 출산후 산모의 빠른 몸매 회복에 크게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특히 출산 전 산모의 튼살 등 피부트러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세인트누보라이프 스파는 세계일류 스파 상품인 스위스 르노벨과 프랑스 베르나르까시에르를 사용할 뿐 만 아니라
슈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세인트누보산후조리원의 명성과 후광으로 출산을 앞둔 산모들과 출산후 산모들 그리고 미를 추구하는 일반 여성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