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기는 족발, 보쌈은 오래 전부터 수 많은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도전을 하는 음식류이다. 그 맛이 천차만별인데 프랜차이즈의 경우 완성도 높은 음식 맛을 매장별로 변함없이 제공을 하는 것이 그 브랜드의 성공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대중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는 외식아이템은 그만큼 진입장벽이 높다는 말과 동일한데 외식 프랜차이즈 족발, 보쌈 전문점 리틀족발이가 높은 만족도의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가장 맛있는 족발이란 평을 받고 있는 리틀족발이의 대표 메뉴는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를 이용한 양념족발메뉴로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도 사로잡을 만큼 색다르면서 독특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다. 먹기 좋게 썰려 나오는 리틀족발이 양념 족발은 친숙하면서도 깔끔한 매운맛으로 기존 족발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족발창업 리틀족발이는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 사용과 깨끗한 주방 관리, 본사의 검증된 메뉴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여러 족발브랜드들이 위생환경이 문제점으로 지적됐을 때, 리틀족발이는 오히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던 곳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첫 번째 양념족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리틀족발이는 양념족발 이외에도 최근 웰빙족발을 출시하여 소비차층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또 한번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리미엄차로평가받고 있는 보이차를 족발에 접목하여 건강에 좋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진정한 웰빙족발을 실현하고 있으며, 리틀족발이의 모든 족발, 보쌈 메뉴에 사용되고 있는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육대차남의 중심지인 사솽반나 지역이 원산지로, 위를 보호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며 미용, 노화방지, 지방분해로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

족발체인점 리틀족발이는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느낌있는 카페인테리리어와 돼지의 잡내가 없는 맛있는 양념족발을 개발하여 기존 족발집들과 다른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이 지속 방문하고 있다.

외식창업 리틀족발이는 이와 더불어 메뉴의 차별성을 중요시했기 때문에 족발과 어울리는 추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견과류를 첨가한 김주먹말이, 새우와 모시조개가 들어간 계란탕 등 족발 외 독특한 사이드 메뉴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현재 리틀족발이는 예비창업자에게 물류, 상권분석, 교육, 운영지원, 대출지원까지 오픈 전부터 오픈후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새롭게 도입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통해 전문 인력 없이 메뉴를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빠른 시간 안에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게 대표적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eejok.com/new/) 또는 전화 문의(16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