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배우 박한별이 최근 역삼동에 오픈한 제이준 플래그숍을 방문했다. 이는 제이준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타스노우’, ‘블랙 물광 마스크팩’ 등을 판매하고 있어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

박한별은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 주연배우로 출연중인 바쁜 와중에도 본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제이준 매장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매장을 직접 찾았다.

11월 오픈한 제이준 플래그숍의 대표상품은 박한별이 직접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제이준 화이트슬림다이어트’ 제품이다. 그 외에도 3D 입체설계로 완성된 스타킹 ‘레핑스’, 바른 후 8시간 가량의 높은 지속력으로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크림 ‘인피니티21’ 등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박한별은 본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제이준화이트슬림’ 다이어트 제품 외에도 제이준에서 출시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제이준메딕스 측에서도 박한별의 방문을 기념하며 그녀가 관심을 보인 블랙 물광 마스크팩, 스킨핏 마스크, 비타스노우, 주름개선크림 인피니티21 등을 선물했다.

한편, 배우 박한별은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정글의 법칙 in 얍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