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쾌적한 숙면, 침구 살균청소기 전문기업 ‘하우쎈코리아’는 아이가드 출시 이후 서포터즈 1기 모집과 메가쇼 박람회에 참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점차 늘려가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로 가정에서 침구를 빨아 햇볕에 말리기엔 제약이 많은 환경이 형성되면서 하우쎈코리아는 침구청소기를 활용하면 날씨 상관없이 간편하게 침구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권장한다. 특히 침구청소기를 구매한 소비자는 대부분 “비오는 날에 침구세탁 후 건조가 어려워 빨래를 망설인다”고 전했으며, “침구 전용 청소기를 구매 후 날씨 때문에 못 빨았던 침구류는 7단계 알러지 케어와 미세먼지제거, 습기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하우쎈으로 사용한다”고 전했다.

침구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살균청소기 하우쎈은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으로 유해세균을 살균하여 언제나 새것과 같은 침구로 관리할 수 있다.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이란 1단계 듀얼흡입케어, 2단계 스마트케어, 3단계 자외선살균케어, 4단계 흡입케어, 5단계 싸이클론케어, 6단계 헤파필터케어, 7단계 습기제거케어 등 단계별로 침구 속 미세먼지와 습기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침구살균청소기 하우쎈 아이가드 7단계 알러지케어 시스템은 미세먼지를 모두 제거하고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여 보다 효율적인 침구청소기 가능하고 살균 램프조명을 통해 오물, 먼지 등 청소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침구청소기 하우쎈을 주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초미세먼지로 인해 인체에 미치는 안 좋은 영향을 해결할 수 있으며, 아이가 있는 공간, 애완견이 있는 공간 등에서 뛰어는 기능을 발휘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우쎈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houssen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1800-2592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