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그야 말로 2016년 웨딩업체 계약 전쟁이 일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내년 성수기 예식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은 현재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특히 인기 많은 웨딩업체는 최대 6개월 전부터 예약이 모두 끝나있는 경우가 발생함에 따라 조금이라도 빨리 원하는 웨딩업체를 선점하기 위한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는데, 이와 같은 시기에 예비신랑, 신부들이 가장 많이 참가하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 라고 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업체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는 신개념 결혼준비 방법으로, 전국 각 지역에서 매 주말마다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다양한 웨딩업체가 운영 중인 ‘대구’ 지역 또한 매 주말마다 수 많은 웨딩박람회가 개최되고 있는데 여러 대구결혼박람회 중 단연 예비신랑, 신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박람회는 바로 대구웨딩협회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로 남은 11월 21, 22, 28, 29일 토/일 주말마다 수 많은 웨딩업체 정보와 할인혜택은 물론 참가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까지 준비하여 예비신랑, 신부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웨딩업체를 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인데, 다양한 이벤트 중 유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벤트는 바로 HOT 스드메패키지 10~50% 할인 이벤트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129만원에 이용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BLACK WEEDKEND’ 이벤트를 통해 웨딩홀 계약을 진행할 시 계약금 10만원 지원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할 시 20만원 지원과 함께 계약자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허니문 계약을 진행할 시 계약금 5만원 지원과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참가만 하여도 웨딩다이어리와 텀블러, 체중계, 영화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전 사전 예약방문을 할 경우 웨딩잡지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같이 푸짐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된다는 점에 있어 주목 받고 있는 웨딩협회 결혼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weddfair.co.kr) 또는 문의(053-257-8400)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