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제표준화기구 ISO로부터 ISO9001로 인증받고 평가조사, 평가심사, 평가인증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엄격하고 공정하게 실시하고 있는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실시한 의료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의정부 청담i성형외과의원이 1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일간 KCA한국소비자평가의 조사원이 청담i성형외과의원으로 파견되어 환자와의 1:1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환자들이 직접 평가한 본 만족도 평가에서 1등급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청담i성형외과 석정훈 원장은 “원내 고객의 소리함이나 지역 카페 등 SNS를 통한 긍정적 피드백을 받았을 때와는 또 다른 기분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를 통해 1등급을 받으니 그 평가에 어긋나지 않게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과 긍정적 평가를 해주신 내원객과 함께 애써준 청담i 의료진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청담i성형외과는 성형외과, 피부과 협진 의원으로 미용 시술뿐 아니라 봉합, 피부 질환 등 보험 진료를 통하여 지역민들을 위해 의료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상주하여 분야별로 성형 수술 및 쁘띠 성형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 레이저 장비를 갖춘 피부과가 성형외과와 협진하여 진료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