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을철 결혼 성수기가 도래하며 예비신부들의 몸매 가꾸기 열기가 한창이다.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신랑보다는 단연 신부의 아름다움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데 풍성하고,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추구했던 예전과 달리 근래에는 몸매가 강조되는 심플한 컨셉의 웨딩드레스가 더욱 선호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이에 예비신부들은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몸매관리를 할 수 밖에 없다. 대부분이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지만 웨딩드레스의 맵시가 잘 살기 위해서는 적절한 볼륨감을 위한 가슴관리 또한 빠질 수 없다고 한다.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탄력 있는 가슴관리를 위한 방법으로 가슴 집중운동과 전용 크림 사용 등이 회자되고 있는데, 그 중 이지커브스와 사우스비치 비앤비퍼펙터를 많이 애용하고 있다고 한다. 효과를 보았다는 사용자들의 후기가 널리 알려지면서 이 제품들은 예비신부뿐 아니라 가슴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가슴운동기구인 이지커브스는 헬스클럽의 도움 없이도 가정에서 쉽게 탄력 있고 아름다운 가슴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6단계 양방향의 부하작용 원리로 하루 5분씩 반복해주면 된다고 한다. 이미 미국 로마린다, 아즈사퍼시픽 대학교 연구를 통한 임상시험을 진행해 30일 사용 후 가슴라인이 평균 36.4인치에서 37.2인치로 업되는 결과를 보인 바 있기도 하다.

가슴전용크림인 사우스비치 비앤비퍼펙터 역시 아침, 저녁으로 고루 발라 마사지 할 때 이용하는 방법으로 아름다운 가슴 만들기에 효과적이며 수분공급이나 피부결 개선 효과에도 도움이 되어 이지커브스와 병행 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현재 이 두 제품은 국내 공식 판매원인 ㈜유앤제이컴퍼니의 뷰티아이템 전문샵 에스페라뷰티샵(http://espera.kr)에서 패키지로 할인혜택까지 받으며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