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연말이 다가오는 시기 24시간 연중무휴를 하고 있는 곱창에 반하다가 많은 천안시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곱창은 다른 음식에 비해 철분 및 비타민이 매우 풍부하며 저렴하며 맛과 영양이 무척이나 뛰어나다. 또한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음식이다보니 곱창을 씹는 맛이 매우 쫄깃하며 소화효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

곱창에 반하다는 연말회식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을 만큼 양과 품질성에서 매우 뛰어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정직하며,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는 곱창에 반하다는 천안 시민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 사람들이 찾아서 먹는 맛집중 하나로 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곱창에 반하다는 적립포인트를 실시하여 재방문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두정동 맛집이며 두정동 상권 주차대란속에서 두정동 주차빌딩에 무료주차를 할 수 있다.

먹으면 먹을 수록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곱창에 반하다는 기본 서비스 메뉴인 천엽과 간, 부추, 양념장이 매우 독특한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맛집 탐방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입맛을 저격하고 있다.

곱창에 반하다는 천안 서북구 두정동 822번지에 위치하며 단체회식은 예약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예약문의 041-561-070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