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포브스지에서 <2015 포브스 중국 내 테크놀러지 고속성장기업> 차트를 발표하였다. 그 중 근거리 이동수단업계에서 Ninebot Inc가 유일하게 Didi TAXI, 샤오미, DJI 등 중국 유명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2012년 Ninebot Inc 창립 이후 제품의 편리성과 창조적인 디자인을 통해 이동수단업계에 최선두에서 급속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재 Ninebot 시리즈는 전세계 6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유통/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층을 위해 제품의 라인업을 구축 및 개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Ninebot Inc는 항상 큰 이슈를 몰고 다닌다. 2015년 4월 전세계적으로 거대한 충격을 선사했다. 창립 3년만에 Ninebot Inc는 원조기업 Segway 인수를 발표함으로써 그간 짝퉁기업에서 원조기업으로 재탄생 하였다. Ninebot Inc는 인수 발표에서 “우리는 중국 본토의 테크놀러지 기업으로 국가의 미래를 대표하고 최첨단기술, 최신형 비즈니스 형태, 우수한 인재들을 가지고 있다. 빠른 발전을 이끄는 Ninebot에서 전세계에 Made in China의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말하였다.

또한, Ninebot Inc의 신제품 출시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이끄는 이슈거리가 되었다. Ninebot 시리즈는 모두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을 통해 경쟁제품보다 압도적으로 우월한 성능을 보여왔으며, 그 사실은 판매량을 통해 증명되었다. 2015년 10월 발표한 신제품 Ninebot Mini Pro는 광군절(11월 11일)에 당일 매출액 3,000위안(원화: 54억6천만원)을 돌파하였다.
 

글로벌 기업으로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Ninebot Inc는 항상 “소비자는 왕”이라는 개념으로 시장의 기대를 넘어서는 “가장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한다.

현재 Ninebot 시리즈는 국내 ㈜스타플릿(한국 총판)에서 정식으로 독점수입하고 있으며, 판매는 ㈜스타플릿이 인정하는 공식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 Ninebot 시리즈 공식판매처인 ㈜아이휠에서는 전국 대리점 모집을 진행 중이며, ㈜아이휠의 정진호 대표는 “Ninebot 시리즈는 국내 전동시장의 대중화를 이끄는 가장 최선두의 제품으로 국내에서 단시간 내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은 제품이다.” 말하고 있다.

Ninebot 시리즈는 ㈜아이휠(www.iwheel.co.kr) 등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만이 Ninebot Inc에서 보장하는 모든 서비스를 국내에서 받을 수 있다.

국내 나인봇 시리즈 공식 판매처
- ㈜아이휠, 로보웨이, didigo(엘샵), 나인봇컴퍼니, 나인봇코리아, L&K컴퍼니, 아레모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