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www.montbest.com)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생수) 부문 대상을 받았다.

몽베스트는 40년 전통의 먹는 샘물 제조 회사인 한국청정음료(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내추럴 미네랄워터 브랜드다. 차별화된 용기와 디자인 등으로 기존 생수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주목을 받고 있다.
몽베스트 안에는 천연미네랄인 규소, 규산염이 함유돼 있다. 규소는 물 맛을 좋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필수미네랄이면서도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따로 챙겨 먹어야만 하는 성분이다. 이 외에도 칼슘,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그 중 중탄산 이온은 스트레스 완화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이 때문에 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를 챙겨 마시면 어렵게 여러 음식을 챙겨 먹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건강수(水)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몽베스트 제품 중 가장 호응이 높은 것은 0.5L와 2L의 단점을 보완한 1L 패키지다. 휴대하고 다니기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의 1L 제품은 SBS 수목 인기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인공이 마셨던 생수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IL 제품 외에도 휴대하기 편리한 330ml, 야외 이동 시 운반하기 쉬운 500ml,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몽베스트는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ISO 22000 공인인증을 취득해, 품질경쟁력을 갖춘 먹는 샘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