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많은 사람들의 관심적인 키워드는 항산화가 아닐까 싶다. 항산화에 좋다는 음식을 챙겨먹고 운동을 열심히하는 등 많은 노력으로 젊어지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동안이라는 말에 더욱 집착을 하는 이유다. 그럼 동안피부, 동안이 되는 길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 것일까?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이 동안이 되는 우선순위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요즘 대구피부과 꽃비에서는 시간이 없고 쉬고 싶은 공간을 이용한 항산화 관리법으로 ‘더미오케어’를 도입했다

더미오케어는 명품스킨케어로 알려지면서 대구피부과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농도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피부, 호흡을 통해 체내에 공급하여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환원시키며 피부세포재생을 유도하고 여드름개선을 돕는 등 혁신적 치료장비로 알려져있다.

대구피부과 꽃비 김미혜원장은 "일상이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도 간단하게 20-30분 정도의 시간만으로 머리를 맑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음이온은 피부호흡에 의해 체내로 침투되어 노화방지와 피부개선효과도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투명한 관을 통해서 나오는 음이온은 깊은 산속이나 폭포 등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의 양보다 2000-5000배 정도 많다고 한다. 이런 고농도의 음이온이 세포분열 촉진 및 피부재생으로 아토피, 알러지피부개선, 세균염증이나 곰팡이균개선, 비염이나 천식, 혈액순환 등 다양한부분에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김미혜원장은 "더미오케어 만으로도 효과가 만족스럽지만 비타민주사나 안티에이징 관리프로그램과 함께 하면 빠른 효과와 피부개선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