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후 영단기에서 토익정답 확인하면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 증정

 
[생활저보]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11월 14일 토익시험 직후 시행되는 ‘토익정답 풀 서비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직후 가장 빠르게 정답이 공개되는 실시간 토익정답 생중계 서비스다. 영단기는 업계 최초로 토익 당일 100% 라이브 총평 강의를 진행하고, 수험생들이 토익정답 확인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정답표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영단기는 토익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토익커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토익 풀 서비스를 사전 예약 후 시청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추첨해 3명에게 영단기 3개월 프리패스 수강권을 증정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대비를 위한 영단기 스타강사의 적중특강, 파트별 테마특강, 족집게 기출문제 등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86만명의 누적 이용건수를 기록하고 있는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 영단기(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는 정재현, 유수연, 권오경, 홍진걸, 린한, 그웬, 김성은 등 스타강사진의 강의를 포함한 전 강좌를 월 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 등 수강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으며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대상(올해의 온라인 교육_외국어부문)을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한 업계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