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월요병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 주말에 업무에서 해방된 채 푹 쉬었지만 다시 월요일이 다가오고 출근을 해야 한다는 사실에 우울감 등을 느끼는 증상이다. 하지만 이런 우울감이 오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해서이기도 하다. 주중에 쌓인 피로를 주말에 풀고 다시 업무를 하러 가야 하는데 주말에 쉬어도 그 피로가 제대로 풀리지 않으니 자꾸 더 쉬고 싶기만 하고 일을 하러 가기 싫은 생각이 드는 것이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이런 계속되는 피로 누적의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줄 팔도누리한방차 제품을 출시하였다. 스트레스나 피로에는 남녀노소 구분이 없기 때문에 자연과 건강의 한방차 제품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먹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체질을 고려하여 제조해야 하는 한약과는 달리 자연과 건강의 한방차는 체질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피로에 시달리는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좋다.

차 종류는 피로회복차, 팔도피건차, 팔도피건환 이렇게 총 세 가지가 있다. 재료의 특성을 살려 정직하게 가공되었으며 팔도피건차나 팔도피건환의 경우엔 가공 과정에서 찹쌀이나 복분자, 정제수 등 필요한 다른 구성성분을 추가하여 약효에 더욱 신경을 썼다.

먼저 피로회복차는 마른약재를 포장지에 개별 포장한 제품으로 몸이 별 이유없이 무기력하고 피로함이 자주 몰려오는 사람, 땀이 자주 나고 기운이 없을 때 마시면 도움이 되는 차 재료다. 당귀, 황기, 헛개나무, 대추 및 감초가 들어있으며 마른약재 형태이기 때문에 원하는 양만큼만 물에 넣고 끓여서 마실 수 있다. 양을 조절하여 진하게 혹은 연하게 먹는 것도 가능하다.

팔도피건차는 끓여먹는 수고를 덜어주는 액상차 제품이다. 당귀, 황기, 복분자, 칡, 헛개나무, 감초, 생강 등의 재료를 정제수에 녹여낸 액기스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루 두 번 아침저녁으로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1박스는 총 30팩으로 약 15일치 분량이다.

팔도피건환은 피건차의 재료를 찹쌀로 뭉쳐 한방환의 형태로 만든 것이다. 보관과 휴대가 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유통기한도 2년으로 길기 때문에 한 번 주문하면 오랫동안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루에 2~3회 물과 함께 30알 정도를 섭취해주면 되므로 섭취 방법 역시 간편하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제품들은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알러지나 기타 효능 등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