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두피관리는 피부관리만큼이나 중요하다. 현대인들은 두피의 문제를 방치하지만 문제성 두피를 방치하면 곧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문제성 두피의 모공에는 이물질이 쌓이고 이는 모발의 성장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두피, 특히 문제성 두피에는 반드시 적절한 관리가 취해져야 한다.

최근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져 두피관리를 도와 두피관리가 쉬워졌다. 두피샴푸와 지루성두피염샴푸는 물론 탈모방지샴푸 같은 탈모샴푸도 두피문제 해결을 도우며, 천연샴푸를 통해 두피의 자극을 줄여주는 것도 좋다. 게 중에도 눈길을 끄는 것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탈모방지샴푸지만 두피질환 해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면서 두피샴푸로 알려지게 됐다. 그도 그럴 것이, 폴리젠샴푸는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제품으로 두피를 잘 아는 전문가들답게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의 성장을 돕는 것이 목표다.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두피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았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탈모 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 식약처는 이러한 탈모방지 및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정해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 확실한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여기에 30일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을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을 내걸며 자신감과 신뢰를 더하자 폴리젠샴푸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졌다. 홈쇼핑에서는 폴리젠샴푸가 선보여질 때마다 매진행진을 이었다.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이 세워졌다. 대만과 수출계약을 체결하며 국제무대에도 진입하게 됐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까지 노원과 인천 구월 두 곳 매장을 추가하며 겹경사를 이뤄냈다.

계속되는 기록적인 성과에 폴리젠샴푸 측은 합리적인 구매 위한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되돌려준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넉넉한 양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알뜰 구매가 가능하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