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성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호의적으로 변화하면서 성형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성형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그 기대치도 점차 높아짐에 따라 성형외과에서도 그에 발맞춰 다양하고 독창적인 수술방법을 개발하고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안면윤곽술은 쉽지 않은 수술으로 안면비대칭 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수술이며, 최근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나 식습관 등으로 인해 안면비대칭 증상을 나타내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얼굴의 좌우 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안면윤곽술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하지만, 수술 수요가 많아진 만큼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부작용을 겪는 등의 문제로 안면윤곽 재수술 사례도 상당히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이런 경우 대부분은 시술자의 기술이 부족하여 만족도를 다 채우지 못해 생겨나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환자들이 정확하게 판단하지 못한 것을 큰 원인으로 꼽고 있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더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기 위해 7개 분야의 전문의가 진료를 하며, 체계적인 수술 계획을 수립하여 4D 정밀 진단 시스템으로 수술의 오차 범위를 최소화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수술 결과를 도출하는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또한, 안면윤곽술은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사후 관리에 철저해야 하며 금주, 금연, 충분한 휴식 등의 기본적인 관리가 병행될 필요가 있다.

한편,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안면윤곽술을 시행한 환자들에게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되는 각종 사후 관리 케어 시스템까지 고루 갖춰져 있으며, 수술 전 상담, 수술 후 관리, 퇴원 후 각종 애로사항까지 철저한 개인 맞춤 서비스로 높은 만족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