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내 얼굴에 딱 한 부위만 성형을 한다면?

성형수술을 계획하는 사람들 중에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자신의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지만 예뻐지고자 하는 마음만큼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감도 크기 때문이다. 하지만, 낮은 코, 각진 얼굴형처럼 전체적으로 조화롭지 않은 얼굴 비율을 가진 분들의 경우 딱 한 부위만 달라진다고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그렇다면 타고난 얼굴은 수술이 아니고서는 예뻐질 수 없을까? 이처럼 수술에 대한 부족한 점들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비수술적 주사시술인 쁘띠양악이 최근에 주목받고 있다.

쁘띠양악이란 기존의 성형수술과 달리 간단한 주사 시술로 이루어지는 쁘띠성형이다. 주사시술만으로 얼굴 전체의 입체감과 비율 교정 효과가 있으며 시술 직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 만족도가 높다. 또한 1~2일내 빠른 회복과 전체적인 얼굴 형태까지 교정이 돼 바쁜 직장인, 예비 신부, 대학 신입생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문의가 늘고 있다.

압구정역에 위치한 샘스킨성형외과의원 홍기웅원장은 "입체감 있고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는 쁘띠성형은 서양인에 비해 이목구비가 밋밋한 동양인의 얼굴에 부족함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세련된 입체감과 적절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쁘띠양악은 동안 효과가 있다. 쁘띠양악은 불필요한 얼굴 근육과 볼살을 줄여 작고 갸름한 얼굴형으로 다듬어주는 “달걀주사”와 웃을 때 예쁜 표정을 완성하는 애플존의 앞광대,입체감과 볼륨을 살리고 깊게 파인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며 코라인을 수술하는 것 못지 않게 올려주는 듀얼플레인볼륨필러로 구성된 시술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기웅 원장은 “유지기간이 긴 듀얼플레인 볼륨필러시술은 꺼진얼굴의 입체감과 밋밋한 부분의 볼륨감을 채워주는데 탁월하다.입체적인볼륨감을 높여주고 표면을 매끈하게 다듬어주는 듀얼플레인볼륨필러는 시술 즉시 그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단 시간 내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방이식보다 자연스럽고 안전하며 정교하고 단점은 보완해주고 자신의 얼굴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줄 수 있다. 언제든 원하는 만큼의 보충과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쁘띠양악에 사용되는 샘스킨달걀주사는 올해 3월 특허청으로부터 지방분해 기능을 포함한 보톡스 기능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이 되었다. 샘스킨성형외과에서는 달걀주사의 부작용 우려가 있는 PPC와 트리암을 일체 배제하고 안정성을 우선시 한 달걀주사를 완성했다. 안정성만큼이나 중요한 달걀주사 효과 역시 불필요한 볼살과 턱근육 수축 효과는 물론 처진 피부를 탄력있게 잡아주는 피부 타이트닝을 극대화 시킴으로써 효과를 높였다.

한편,홍기웅 원장은 국내는 물론 국제 미용성형학회 및 각종 심포지엄을 통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필러
시술에 대한 강연과 라이브 시술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