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 10월 29일, 마이콤마가 전용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마이콤마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하였다. 다국어 채팅과 가맹점 고객관리를 맺어주는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플랫폼'이 정식 명칭이다.

마이콤마(대표 안근찬)는 사용자들 간에 무료로 문자 메시지 및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다. 국내 최초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플랫폼을 시작으로 채팅, 외국어공부, 가맹점 통합포인트 등을 포함해 24개 콘텐츠로 서비스를 넓힐 예정이다.

유저들은 내가 공부하고 싶은 언어로 다양하게 번역 및 통역을 해주고 읽어주기 기능 등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 된 SNS(Social Network Service)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자연스럽게 회원을 가입이 가능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한 통합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KT 스마트청구서와 함께 자체 쇼핑몰도 함께 운영하여 앱에서 상품정보 및 구매를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구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채팅창을 통해 상품을 추천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콤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마이콤마 홈페이지(www.mycomm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콤마다국어'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