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인터넷을 활용해 하루 2시간만 투자하면 상당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택근무가 직장인과 주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매일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육아 및 집안일로 바쁜 전업주부들은 끝없이 오르는 물가에 또 다른 일을 찾고 있는 가운데 주말알바, 직장인투잡, 주부알바, 재택알바, 인터넷알바, 포스팅알바, 타이핑알바, 주부일자리 등 집에서 컴퓨터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일할 수 있는 재택부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재택 부업에 관심을 보이는 직장인과 주부들을 상대로 다단계와 유사한 기관들과 초기비용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재택근무에 필요한 교육과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가 화제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포스팅알바, 글쓰기알바, 블로그알바, 인터넷알바, 블로그로 돈벌기, 컴퓨터로 돈벌기, 인터넷재택알바, CPA광고, 타자알바 등 글 쓰는 방법에 대한 온라인강의와 다양한 아이템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해주는 기관으로, 14년간 노하우로 모든 수강생이 수익활동을 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어주고 있다. 현재 약 900여 명에 달하는 재택근무자들이 활동 중이라고 이 아카데미 측은 전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14년이라는 기간 동안 강사들이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을 교육·관리해주고 있기 때문에 100% 수강생들이 전부 다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며 “전문가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며 '실천마케팅'활동을 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자료를 무제한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부터 저품질 예방법, 최적화 방법, 수익창출방법까지 온라인강의를 통해 교육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수익활동이 가능하다. 수강생들 스스로 교육을 받고 업체의 홍보 글을 작성해주는데, 이들은 실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포스팅 알바, 댓글알바, 인터넷 돈벌기, 타자아르바이트 등의 재택근무를 하기 때문에 수익창출 활동을 비교적 수월하게 느낀다고 한다.

나이와 성별, 능력, 경력을 따지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 사람들이 아카데미를 통해 집에서 돈버는 방법이나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집에서 할 수 있는 일 등 재택근무와 관련된 실무중심의 온라인강의를 통해 블로그개설방법부터 시작해 최적화방법, 저품질 예방법, 금지키워드 등 수익활동에 있어 필요한 부분들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업체의 광고 글을 작성해줌으로써 그 안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지정된 날짜에 수강생들에게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 중 전업주부인 박정연 씨는 “아이 때문에 사회생활이 어려운 상황에 아카데미를 통해 실무중심의 온라인강의만 듣고 시작했다”며 “처음에는 수익이 적었지만 1년이 지난 지금은 웬만한 직장 월급 정도를 꾸준히 벌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생 정상민 씨도 “처음에는 용돈벌이 정도로 생각하고 시작했지만 블로그 개설방법부터 시작해서 글 쓰는 방법이나 노하우 등 수익활동에 있어 필요한 부분들을 배웠고 지금은 회사에서의 월급과 비슷할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본인이 작성한 글에서 유입이 생길 시에 한 건당 8,000원으로 커미션을 제공하는 등 짧은 시간 상당한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재택아르바이트로, 직장인주말알바로도 할 수 있는 재택근무이다.

또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는 재택근무뿐 아니라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10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수익형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들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에 CPA광고로 원고작성이나 블로그 포스팅 알바, 인터넷부업, 타이핑부업, 체험단, 상위노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활동을 할 수 있어 단기간이 아닌 안정적으로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회원들까지 직접 관리해야 하는 기관과 달리 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은 글 쓰는 일에만 집중하고 회원들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일이다”고 전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자택부업과 인터넷에 글쓰기 제공 이외에도 필요한 카카오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배울 수 있는 SNS마케팅이나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교육뿐 아니라 온라인광고전문가, 바이럴마케터, 온라인마케팅실무전문가, 인터넷마케팅운용사 등 다양한 마케팅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도 마련돼 있다.

관계자는 “최근 ‘업계최초 벤처기업인증확인서’를 획득한 바 있으며, IBK기업은행 패밀리기업 선정되면서 꾸준히 공신력을 인정받는 교육기관으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수강등록을 한 학생들에게는 평생보장서비스로 다양한 마케팅자료들과 ‘돈 버는 실전마케팅’ 교재를 제공하며, M-CLUB회원 자격이 주어지면서 강사들과의 24시간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마케팅교육과 재택근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http://me2.do/x6OnS1K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