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나투어, 하나프리의 하나장터 6탄 이벤트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오는 1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쏟아낸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대표 브랜드 하나Free의 온라인 정기 세일 이벤트인 하나장터가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장거리 인기노선 특집으로 9일 10시 오픈했다.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하나장터 6탄은 대표적으로는 유료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이 모두 포함된 왕복 총액 기준으로 괌 25만원, 파리 65만원, 하와이 55만원의 최저가 가격을 선보인다. 흔히 일컬어지는 땡처리항공권 수준을 넘어서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총 6가지 특급혜택이 준비돼 있어 올 연말부터 내년 봄까지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먼저 하나투어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항공권 111번째 구매 고객에게 마카오 항공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고 예약자 전원 대상에게 지난 10월 인천공항점 오픈으로 처음 선보인 SM면세점의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및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장터 6탄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호텔 더블할인(14%)과 더블 마일리지(2%)를 증정하고 해외호텔 8박이상 시 1박을 무료로 증정하는 막강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지투어, 패스, 입장권을 함께 구매하면 유레일패스 최대 30%할인, 괌 스마트카드 무료 제공 등 지역별 추가 증정 혜택도 빵빵하다.

하나Free항공 앱으로 이벤트 항공운임 구매 시에는 SKT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나Free항공 앱 접속 시부터 데이터 통화료를 1년 내내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하나투어 추가 2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11월 9일 ‘하나프리 DAY 타임이벤트’ 타임세일 때 항공권을 구매하면 해외항공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하나프리 공식 페이스북 퀴즈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장터 6탄은 9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 된 후 절찬리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http://goo.gl/d2O1eJ)를 통해 참여와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