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외식창업 중에서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그집쭈꾸미 박호승 대표는 전국에 쭈꾸미체인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10월 108번째 그집쭈꾸미 오창점을 오픈했다.

그집쭈꾸미 오창점은 벌써부터 매운맛의 불향쭈꾸미로 그 일대의 쭈꾸미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다. 오창점 대표는 매일 쭈꾸미맛집을 찾는 고객들로 인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박호승 대표는 본인이 직접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매운쭈꾸미볶음 양념레시피를 통해 ‘쭈꾸미불맛내는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박호승 대표는 그집쭈꾸미만의 특제 소스와 조리법으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불향쭈꾸미를 탄생시켜,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바 있다. 지금도 전국에서 그집쭈꾸미의 비법을 전수 받기 위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그집쭈꾸미는 본사에서 직접 쭈꾸미납품을 위한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 좋은 쭈꾸미를 매우 저렴한 도매가로 가맹점에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쭈꾸미유통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박호승 대표는 성공적인 쭈꾸미창업의 발판을 탄탄히 다졌다.

퇴직 유경험자인 박호승 대표는 그 누구보다 예비 창업자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본사와 가맹점 모두 상부상조할 수 있는 쭈꾸미전문점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쓴다. 현재 그집쭈꾸미 108호점이 오픈한 오창은 근교는 나들이 후 찾는 손님들이 많이 때문에 맛집이 즐비한 곳이다. 이에 박호승대표가 오창점 오픈에 있어 더욱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진한 불향쭈꾸미로 오창맛집의 반열에 오른 그집쭈꾸미 오창점의 대표메뉴 ‘쭈꾸미 세트’(1인 9,900원)는 쭈꾸미 볶음과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공깃밥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소한 고르곤졸라피자는 불향쭈꾸미 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키며 감칠맛을 내고, 두 음식의 예상치 못한 궁합 때문에 많은 소비자에게 극찬을 받고 있기에, 오창점심, 오창모임, 오창쭈꾸미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집쭈꾸미’의 서브인기메뉴인 ‘왕새우튀김’은 두껍지 않은 튀김옷 속에 싱싱하고 부드러운 새우 속살이 탱글탱글하게 가득 차있고, 매우 크기 때문에 손님들은 그 양에 놀란다. 또한 4마리/6마리/8마리로 나눠 주문이 가능하므로 쭈꾸미맛집을 찾는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쭈꾸미 이외에 새우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맛보게 한다.

또한, 쭈꾸미 철판볶음은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든든함과 영양, 맛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어 오창가족모임, 저녁식사, 회식을 위해 찾는 손님들도 자주 찾아볼 수 있다.

그집쭈꾸미(http://16449264.com/) 오창점은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주성1길 15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문의 (043-214-2299) 및 예약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