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없애는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선택할까?

 
[생활정보] 보염서는 조선시대 피부관리관청이었던 곳이다. 실제로 지금도 한방 전문 기업으로 존재하는데 바로 이 곳에서 장희빈이 사용했다는 기록을 바탕으로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에 탁월한 ‘장희빈미안법’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기미화장품, 피부과기미치료인 기미레이저시술 등을 통해 수 없는 비용과 실망을 경험했던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관심을 가져 볼만한 제품인데, 지난 여름 자외선에 노출되면서 자신도 모르게 얼굴기미와 눈밑잡티가 보이기 시작했다면 이제부터가 기미잡티제거 시점인 것이다.

눈밑기미는 멜라닌색소가 침착 되면서 색이 짙어지고, 이럴 경우 주근깨형태와 짙은기미 잡티형태로 공존하면서 여성의 피부를 어둡게 만들어버리는 주범이 되는데, 기미치료인 ‘장희빈미안법’으로 집에서 손쉽게 꾸준히 관리한다면 어느새 인가 기미주근깨제거가 되어 달라져있는 자신의 피부 톤을 발견하게 된다. 벌써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100%천연원료로 만들어져 방부제가 없고,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도 무해한 기미잡티제거 방법 이다.

보염서의 제품라인은 기미주근깨없애방법, 잡티없애는법, 여드름빨리없애는법, 보습, 모공 축소 등과 같이 여성에게 가장 민감한 피부관리에 관한 모든 유형별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천연 재료로 만든 제품이라 세안 역시도 천연비누를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며 관계자는 전언하고 있다. 이처럼 보염서는 천연비누도 피부 유형별로 출시가 되어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고민하면서 재미를 보지 못했던 여성이라면 살짝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이 ‘장희빈미안법’과 보습력을 높여주는 ‘수로부인미안법’과 함께 이번 겨울 새롭게 태어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료출처 : 보염서(www.boyeomseo.com)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