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장만덕숯불구이
[생활정보] 강원도 춘천은 수도권과 가까운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청춘열차 itx와 경춘선이 개통되면서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게 되면서 사시사철 할 것 없이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기도 하다.

춘천의 소양2교를 옆에 낀 소양강처녀상은 가요 ‘소양강처녀’를 흥얼거리며 보면 더욱 운치가 있고, 아이들과 함께 한 여행이라면 애니메이션 박물관의 다양한 컨텐츠가 제격이다.

애니메이션 박물관에서 조금 더 들어가다 보면 한 마을에 박사만 156명이 배출됐다는 서면 박사마을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의암호 스카이워크, 물레길, 구봉산, 공지천, 자전거 도로 등 가족여행 코스와, 연인 데이트 코스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도시이다.

또한 춘천하면 닭갈비가 떠오를 만큼 닭갈비를 맛 보기 위해 춘천을 방문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춘천에는 다양하고 수 많은 닭갈비 맛집이 존재한다. 이에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를 맛보기 위해 춘천을 찾는 이들을 위해 꼭 가볼만한 맛집을 소개한다.

춘천 명동 맛집 ‘장만덕 숯불구이’는 일명 줄서먹는닭갈비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숯불닭갈비는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매운 것을 좋아한다면 맛있으면서도 매콤한 청량닭갈비, 매운 것을 먹지 못한다면 왕소금닭갈비나 간장닭갈비가 있다. 이렇듯 3가지 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으며, 숯불에 구워먹기 때문에 그 풍미도 일품이다.

최근 춘천맛집 ‘장만덕숯불구이’는 2주간의 더 좋은 환경과 손님들의 편리를 위해 인테리어 리뉴얼 공사로 새로운 메뉴와 함께 돌아왔는데 쭈꾸미와 닭갈비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일명 ‘줄서먹는쭈닭’인 매콤쭈꾸미청량닭갈비, 매콤쭈꾸미간장닭갈비, 쭈꾸미숯불구이, 쭈꾸미해장라면 그리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는 달콤한 간장막국수가 추가 되었다.

이와 함께 닭갈비 맛집 장만덕숯붉구이에서는 네이버 예약 시에는 폭탄계란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무신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위치 : 강원도 춘천시 낙원동 63-14 문의 : 033-244-504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