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트릿브랜드 ‘울프(W.O.L.P)’에서 출시한 MA-1이 뛰어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문이 나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울프(W.O.L.P)의 MA-1은 원단에서 봉제까지 철저한 생산팀의 관리와 감독 하에 제작되었다. 발수가공을 거친 밀도 높은 카라를 사용해 편안한 라운드넥을 선사하며, 브랜드 로고가 적힌 리본을 지퍼에 달아 MA-1의 상징과도 같은 주머니 디테일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지퍼 안감으로 2중 플라켓을 사용해 방품효과를 향상시켰고, 뒷면에는 빛에 반사하는 스카치테이프와 W.O.L.P의 풀네임을 프린팅해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원단도 Ottomaw Nylon을 PTC와 TPU로 가공 처리해 생활방수와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여기에 패치를 직접 제작해 부착함으로써 디테일과 유니크함을 살렸다.

이처럼 뛰어난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의 MA-1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울프(W.O.L.P)는 언제 어떤 장소에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기본으로 남성과 여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밖으로 드러나는 디테일보다 숨겨진 디테일을 중시해 다른 브랜드의 의류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디자인과는 차별화를 두었고, 편안한 핏감과 원단의 터치감에 집중함으로써 옷을 입는 고객들의 활동성까지 높여주고 있다.

또 울프(W.O.L.P)의 MA-1 외에 울프 덕다운과 셔츠, 맨투맨, 항공점퍼 등도 뛰어난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이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계속된 구매로 인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할 정도라고 한다.

무수한 패션 브랜드들 속에서 입소문 만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성비의 의류브랜드 울프(W.O.L.P)는 공식홈페이지(http://www.wolp.co.kr)에서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