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기불황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부동산 시장으로 쏠리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 중개업소도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창업을 앞둔 공인중개사들이 고수익의 부동산 투자와 중개업 창업의 실전 노하우를 접하는 데는 한계가 있는 상황이다.

부동산실무와 재테크 분야에 공신력 있는 ‘랜드프로’가 11월30일까지 전 강좌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랜드프로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만 하면 3일간 랜드프로에서 제공하는 총 108개의 강좌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부동산 실무 관련하여 부동산입문 48개, 중개실무 7개, 경매투자 20개, 토지투자 및 개발 7개, 실전 부동산 투자 11개, 상가투자 실무 2개, 수익형부동산 4개 강좌 등 다양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전국 유일 부동산 재테크 전문 온라인 교육 기관인 랜드프로의 경매, 중개, 토지, 세무, 금융 등 재테크 분야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이에 대해 랜드프로의 관계자는 “경기불황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실무와 재테크 분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랜드프로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싶은 마음에 이런 무료 인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덧붙여 “부동산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있었지만, 강의 효율성이 짐작되지 않아 쉽사리 결정하지 못했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랜드프로는 이외에 회원 가입 시 온라인 강좌 10만원 할인권과 PC, 모바일, MP3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홈페이지(http://landpro.co.kr/package/3dayfre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