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동산114에 따르면 가을 이사철을 맞아 8월 서울 아파트의 평균 전세가율은 70.9%를 나타내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한다. 또한 국토부는 이달 1일부터 기본형건축비를 인상함에 따라 분양가 또한 0.29~0.44% 더 오를 것이라고 한다. 때문에 전세난민에 이어 월세를 찾아 이동하는 월세유랑민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수요군으로 등장했다고 한다.

그러나 월세 보증금 또한 전세가격의 비해 3배가 상승해 다달이 내는 월세금을 감당하기에 빠듯하다고 한다. 이처럼 주거불안이 지속되는 가운데 지친 수요자들이 내 집 마련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즉 아파트 전세금이면 분양할 수 있는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린 것이다. 때문에 최근 들어 신축빌라분양 붐이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않게 넓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교통과 교육, 인프라와 미래가치까지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 전문가들은 신축빌라분양의 열풍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하였다.

이에 최근 수요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도 화곡에 위치한 신축빌라분양에 주목을 하고 있다고 한다. 화곡은 5호선 화곡역과 9호선 가양역등 더블 역세권으로 주변에는 강변북로와 경인고속도로, 자유로, 남부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하다고 한다.

또한 인근에는 초, 중, 고 폴리텍 대학 강서 캠퍼스 등 학군과 김포공항 및 인접 편의시설, 까치산 시장, 강서 농수산물 도매시장, 강서구청, 먹자골목, 화곡 중앙 골목시장, 까치산 근린공원, 월정 어린이 공원, 버들 어린이 공원, 봉제산 근린공원, 배다리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와 대형마트, 음식점, 롯데몰 등 여가생활이 편리해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이러한 여파로 화곡 전문분양업체 ‘에이스하우징’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다고 한다. ‘에이스하우징’은 국내 최초로 동영상 매물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추천매물등과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동영상 매물까지 현장에 와 있는 것처럼 볼 수가 있다고 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급매물 신축빌라, 역세권 신축빌라, 신혼집 구하기 등 고객에 최적화된 1대1 컨설팅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경제사정과 여건에 맞춰 생활하는 데에 있어서 부담이 가지 않는 고객 맞춤형 매물을 중개 해주는 업체로도 입소문이 났을 정도라고 한다. 이미 화곡 지역에서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서도 투자자나,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에이스하우징’ 김정원 차장은 “현재 화곡은 인프라가 잘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출장이나 여행으로 인한 공항까지도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투자자들까지도 주목하고 있는 지역이다.”라고 전해왔다.

무엇보다 ‘에이스하우징’의 장점은 어느 한 지역에만 한정되어있던 기존 부동산들과는 차별화되어 서울, 인천, 경기 모든 지역의 매물들을 어느 한곳 빠짐없이 보유하고 있어 전 지역에 대한 컨설턴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에이스하우징은 서울 신축빌라 강서구빌라(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빌라(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빌라(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빌라(북가좌동, 남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빌라(성산동, 망원동, 합정동), 금천구빌라(독산동, 시흥동), 구로구빌라(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빌라(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빌라(봉천동, 신림동), 강북구빌라(수유동, 미아동, 번동), 도봉구빌라(쌍문동, 창동, 방학동), 중랑구빌라(면목동, 상봉동, 중화동)등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취급하고 있다.
그리고 인천 신축빌라 서구빌라(검암동, 마전동, 당하동, 왕길동), 부평구빌라(부평동, 부개동, 산곡동), 남동구빌라(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빌라(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신축빌라(오정동, 심곡동, 송내동, 상동, 중동, 괴안동, 범박동, 원종동), 고양시 빌라(내유동, 관산동), 일산 빌라(탄현동, 덕이동), 파주 빌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에서도 에이스하우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이스 하우징’은 신축빌라 매매에 앞서 안전하고 정확한 집을 매매 할 수 있도록 밤, 낮없이 동분서주 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신축빌라를 소개하고자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하우징’ 공식 홈페이지(http://www.acevilla.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화(02-304-6131)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