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학생전문 재수기숙학원 양평청솔기숙학원은 일찌감치 내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 결심학생을 대상으로 대입 기초 선행반을 모집한다. 선행반은 보통 새해가 된 후 재수를 시작하는 이보다 먼저 재수를 결정하고 굳은 각오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한 학생들이다.

남학생만을 모집하는 양평청솔기숙학원은 11월 12일 수능이 끝나고 열흘 뒤인 11월 22일에 기초 선행반을 개강한다. 기초 선행반은 국영수 주요과목에 대한 기본개념학습과 공부습관이 제대로 형성돼있지 않은 학생들과 아침기상부터 저녁 자율학습이 종료될 때까지 함께 호흡하며 공부습관이 제2의 천성으로 굳어질 때까지 노력한다.

양평청솔학원은 지난해까지 남녀 공학을 유지했으나, 일정부분 손실을 감수하고서라도 남학생전문 재수학원으로 전환한 것은 인생의 기로에 선 많은 남학생들이 여학생으로 인해 본인의 길을 제대로 가지 못한 사례가 너무도 많다는 것 때문이다.

학원 운영진의 결단으로 올해 재원생들의 성적은 연초 모의고사 대비 급상승하고 있으며, 이번 수능에서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아울러, 양평청솔기숙학원은 훌륭한 강사진이 자랑거리다. 훌륭하다는 의미는 여러 가지를 내포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학생들과 일년 동안 얼마나 함께 호흡하며 동고동락할 수 있는지 여부다.

수업만 반짝하고 사라지는 강사가 아닌 정말로 본인의 수업내용을 학생들에게 뼈 속 깊이 인지될 수 있도록 질문에 성심껏 응해주며 학생들에게 당근과 채찍을 함께 줄 수 있는 강사들로 구성돼있다. 양평청솔 전임강사들은 주 5일은 학생과 숙식을 함께 하고 있다. 이는 2014년 수능으로 이미 많은 학생들에게 증명됐다.

마지막으로 양평청솔기숙학원은 입시연구소장이 상주하며 학생들의 진로 상담 및 진학에 대한 정보제공은 물론 학생들 각자 각자에 맞는 맞춤형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짜준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일반적인 입시 상담이나 진학상담과는 달리 학생들의 장단점을 제대로 파악해서 이에 맞는 최적화된 학습프로그램을 짜주고 있다.

양평청솔기숙학원은 11월 22일 기초 선행반 개강을 하며, 12월 31일부터는 5주간 중∙고 재학생 겨울캠프를 실시한다. 입학상담문의는 전화(031-773-47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