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제 2회 인천웨딩 大 박람회’가 11월 14일(토)~15일(일) 양일간 개최한다.

주최하는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은 예식장,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혼수, 예물, 신혼여행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들과 폭넓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선택범위를 주고 있다. 그리고 결혼준비의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예상 비용에 맞는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여 막막하고 복잡한 결혼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성과 효율성으로 인천부천지역의 예비신랑신부님에게 큰 사랑과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11월 14일(토) ~ 15일(일) 양일간 인천 엔타스 면세점 10층에서 진행되는 ‘제 2회 2015 인천웨딩 大 박람회’는 신랑신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궁금해 했거나 방법을 몰랐던 거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해결을 해주며, 다양한 혜택과 방문객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제 2회 인천웨딩 大 박람회’의 주최한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인천에서도 품격 있는 최신의 웨딩 트랜드를 한자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천의 웨딩 시장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제 2회 인천웨딩 大 박람회는 11월 14일(토)~15일(일) 양일간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사전 참가신청은 인천웨딩대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inweddingfair.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에 브라이드온미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사전신청을 통해 많은 예비 신랑신부가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