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동아일보에 따르면 전, 월세 대책마련이 나올 때마다 전, 월세가격이 오르는 기막힌 상황이라고 한다. 정부가 ‘주거안정 사업평가’ 보고서를 내어 전세자금대출 보증지원 사업은 긍정적 효과를 보았으나 전세가격 상승을 유발하는 부작용이 있다고 한다.

이어 전세보증 지원을 1% 늘리면 전세금은 약 0.12% 상승한다는 분석 결과를 내놨다고 한다. 즉 전세보증 지원은 서민을 위해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 각종 전세금 대출을 늘려와 전세금 상승을 부추긴 것이라고 한다.

이에 서민들은 주거난을 해결 할 의지가 있는지 조차 의문이라고 한다. 실수요자들은 전세금도 전세금이지만 매물조차 찾기가 힘들어 아파트 전세금이면 분양 할 수 있는 신축빌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한 시공과 주거환경이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와 가구당 주차장 1대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저금리 시대인 현재 대출을 이용하여 신축빌라분양을 하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이러한 신축빌라분양 붐이 일어나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도 일산을 주목하고 있다고 한다. 일산은 신도시 개발과 함께 만들어진 호수공원이 있는가하면 자연 생태계가 스스로 만들어 낸 것 같은 한국적인 소박한 모습이 담겨있고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의 도시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지하철로는 경의중앙과 3호선, 6호선의 트리플 역세권으로 홍대, 용산, 서울역까지 출, 퇴근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 인천, 경기, 타 지역까지 가는 길이 용이하며 대형마트와 대규모 공원, 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 라페스타 & 웨스턴돔, 킨텍스 등이 밀집해 있어 여가생활 인프라가 잘 되어 있어 주목을 받는 이유라고 한다.

일산에 위치한 신축빌라가 인기를 얻으면서 덩달아 전문분양업체 ‘에이스하우징’도 바빠지고 있다고 한다. ‘에이스하우징’은 업계 최초로 동영상 매물 리뷰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스마트 폰으로 현장에 와 있는 것처럼 매물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일 실시간 빠르고 정확한 업데이트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경제사정에 맞춰 매물을 중개해 주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또한 ‘에이스하우징’은 고객의 경제사정과 여건에 맞춰 생활하는 데에 있어서 부담이 가지 않는 고객 맞춤형 매물을 중개 해주는 업체로도 입소문이 났을 정도라고 한다. 이미 일산 지역에서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서도 투자자나,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현재 ‘에이스하우징’이 추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신축빌라매매 정보는 아래와 같다.

▲서울 강서구(화곡동·등촌동·내발산동·방화동), 양천구(목동·신정동·신월동), 은평구(갈현동·구산동·대조동·불광동·응암동·신사동·녹번동), 마포구(망원동·서교동·성산동), 서대문구(홍제동·홍은동·북가좌동), 구로구(개봉동·오류동·고척동), 금천구(가산동·독산동·시흥동), 동작구(사당동·동작동·상도동), 관악구(신림동·봉천동·남현동)

▲인천 서구(검암동·경서동·당하동·마전동·왕길동), 남구(주안동·도화동·숭의동·문학동·용현동·학익동), 남동구(구월동·간석동·만수동), 부평구(부평동·부개동)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괴안동·소사본동), 부천시 오정구(원종동·오정동·고강동·여월동), 부천시 원미구(역곡동·춘의동·심곡동·원미동), 광명시(철산동·광명동), 고양시(관산동·내유동·성석동·사리현동·덕이동), 파주시(야당동) 등

‘에이스 하우징’은 신축빌라 매매에 앞서 안전하고 정확한 집을 매매 할 수 있도록 밤, 낮없이 동분서주 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신축빌라를 소개하고자 수시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하우징’ 공식 홈페이지(http://www.acevilla.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화(02-304-6131)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