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을이 시작되고, 허리는 잘록하면서 가슴은 풍만한 S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덩달아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가슴크림 제품 수요가 늘고 있어 화제다.

특히 가슴크림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진 가슴탄력크림 ‘이브크림’은 몸매 라인을 예쁘게 가꿔주는 가슴크림으로 인기가 상당하다. 가슴크림의 종류는 많지만 수년동안 매니아층을 만든 이브크림은 손에 꼽히는 가슴크림추천 제품이다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사이즈,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습관,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크림부작용없는 제품등 10대~40대 여성들의 관심사에 부합하듯 이브크림은 연예인 지망생들 사이에서 두달크림으로 통하는 가슴크림으로, 프랑스세더마사의 보르피린이 11% 함유되어 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주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르피린은 서구 유럽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최신 원료로,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해 장기간 임상실험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가슴 코스메틱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성분이다.

단, 보르피린 성분이 무조건 많다고 하여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며 오히려 흡수가 되지 않아 부작용이나 트러블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무조건 보르피린 고함량만 따져보지 말고 다른 성분들과의 배합과 적정량의 안전한 보르피린 함량을 확인해보고 구매해야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이브크림 사용방법
이브크림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아침저녁 혹은 하루 한번씩 이라도 꾸준하게 이브크림을 발라주고 편의에 맞게 마사지를 하며 흡수시키면 끝! 아주 간단하다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이브크림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도 물론 좋지만, 가슴기구인 실리콘패드 애플업C/D와 먹는 알약(캡슐) 형태의 영양식품 이브업을 함께 사용하는 사람이 더 많다. 해당 제품들의 상세정보및 가슴크림후기,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 (www.evecream.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