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는 추운 초겨울의 날씨가 다가왔다. 날씨가 뜨거워진 빈도만큼 얼굴기미 또한 심해지면서, 거기에 동반된 잡티, 주근깨도 같이 올라온 여성들이 작년 보다 30%가량 늘었다.

얼굴기미원인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간 기능이 떨어지면서 기가 울체 되고, 그 기운이 얼굴 부위로 올라가 정상적으로 피부에 영양분 공급이 안되어 눈밑기미 또는 광대기미가 올라오게 된다. 또, 산후에 음식조절을 잘 못했을 경우에도 볼 쪽 기미가 생길 수 있으며, 누구나 흔히 알고 있는 자외선으로 인하여 눈밑기미가 올라오게 된다.

그렇다면 이렇게 올라오는 기미치료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첫 번째로 외출시에는 자외선 크림을 항상 발라주어, 더 이상 눈밑기미 또는 광대기미가 올라오지 않게 예방을 해주어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하기 30분전에 미리 발라, 피부에 어느 정도 흡수가 되었을 시 외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두 번째로 기미에 좋은 음식을 섭취 하는 것과 기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C가 들어 있는 음식은 기미예방에도 좋으며, 기미잡티제거 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주 섭취 하는 것이 좋다.

세 번째로 체내에 나쁜 기운을 제거 하여,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내에 나쁜 기운을 제거 하는 방법은 잡티미안수를 차로 끓여 먹는 방법이 있으며, 또 세안 시에 잡티미안수로 세안을 해주는 방법이 있다.

네 번째로 장희빈미안법을 통해 기미제거 또는 잡티제거를 할 수 있다. 기존에는 기미치료를 하기 위해선 피부과 기미제거레이저를 받아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현대에는 장희빈미안법 같은 100%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팩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자가 기미없애는방법으로도 충분이 눈밑기미를 치료 할 수 있다.

또 요즘 같은 날씨에는 보습관리를 철저하게 함으로써, 보습공급에도 신경을 써줘야 하며, 보습관리를 같이 하면서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한다면 평균적으로 3개월에서 6개월 사이에 효과를 보는 이들이 많다.

위에서 말하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을 통해 이번 겨울에는 잘 지워지지 않는 주근깨제거 및 얼굴잡티제거까지 성공 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