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국내 취업준비생들을 중심으로 반영구화장 배우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대학졸업생이나 이직을 고려하는 여성 등, 다양한 수강생들이 반영구화장 기술을 가르치는 반영구화장학원을 찾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학원 모제림뷰티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 및 헤어라인 기술까지 습득할 수 있는 메디라이너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뛰어난 강사진과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반영구화장술을 배울 수 있어 인지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과정 중에는 메이크업 반영구에 특화되어 얼굴비율에 따른 디자인 기술과 실전 교육을 배울 수 있는 메이크업 기본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헤어라인과 메디컬반영구도 배워볼 수 있는 심화과정도 있어 보다 전문적인 반영구 전문가로 인정 받게 된다.

모제림뷰티아카데미의 경우 무엇보다 수업성과 책임제가 도입되어 보다 전문성 있는 메디라이너를 양성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 기간 중에는 최고급 색소 및 우수한 품질의 기계를 접해 볼 수 있어서 보다 만족도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 수강 이후에는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한 스튜디오를 따로 운영하고 있어 취업 정보 공유 및 진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강의 수료 후에는 뷰티 전문샵 창업이나 반영구 전문병원 취업, 반영구 화장 강사로 활동하는 이들도 많다.

무엇보다 중국최다지역 반영구 합작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모제림뷰티의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어 반영구화장을 배우려는 수강생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는 모양새다.

모제림뷰티의원 관계자는 “반영구 화장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나, 반영구화장과 헤어라인까지 전문적인 기술력을 가진 전문가는 드문 것이 사실”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향후 반영구화장을 배우려는 이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모제림뷰티아카데미는 현재 반영구화장기술 및 헤어라인 전문가인 메디라이너 양성을 위한 특별반을 모집 중에 있다. 모집요강 및 강의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ojelim.com/academ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