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업소용 식품기기 전문 업체 (주)아이스칸(대표이사 기창남)이 고양시 행주내동(454-8번지)에 초대형 상설전시장 겸 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시장, 레시피룸, 물류센터로 연결되는 원스톱 토털 시스템을 구축해, 주력 상품인 제빙기와 소프트아이스크림 및 슬러시 기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선보이게 됐다.

전시장에서는 식품기기는 물론 부자재와 원료까지 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레시피룸에서는 원하는 메뉴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기기의 사용법과 기기를 활용한 메뉴 개발까지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주)아이스칸(대표이사 기창남)은 아이스트로 에프엠씨에서 지난 4월 법인으로 전환하고 전문 식품기기와 식품 재료를 보급하고 있다. 상설전시장 겸 물류센터 오픈에 이어 광역시도에 지역 판매지사 및 서비스망 또한 구축할 계획이다.

기창남 대표는 “그 동안 아이스트로 특판 대리점, 동구전자 대리점, 롯데푸드 대리점, 오뚜기 대리점 등 우수한 생산업체의 직판 및 총판업체로서 전국 제조, 유통을 통한 신뢰를 쌓아왔다”면서, “제빙기, 소프트아이스크림기, 슬러시기 등 아이스칸을 거쳐간 제품과 고객은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대한민국 업소용 식품기기의 대표적인 마켓플레이스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스칸(www.icekhan.com)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1544-16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