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산 중견건설사 대성문종합건설(주)이 선보이는 ‘퀸즈W 장전역’이 오는 10월말 분양에 나선다. 부산 소형아파트의 신화를 이어가는 대성문종합건설(주)이 부산지역의 핫한 분양지역인 금정구 장전동에 선보이는 소형아파트라 벌써부터 화제다.

‘퀸즈W 장전역’ 아파트가 들어설 지역은 부산 금정구청, 보건소, 경찰서, 소방서 등 행정기관과 인접한 금정구의 행정타운이 집중되어있는 곳으로, 문화생활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지하철 1호선 장전역 초특급 역세권아파트인 ‘퀸즈W 장전역’은 우선 입지부터 탁월하다. 구서IC, 도시외곽순환도로와 산성터널(2017년 개통)이 인접해 도심 어디든 쾌속으로 이어준다.

또한 금정구 일대에 재개발 및 재정비 구역이 약 2만여 세대가 계획되어 있어, 향후 이 지역 일대가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개발될 예정으로, 투자가치 또한 풍부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주수요 및 회기수요, 실수요가 매우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입을 모은다.

‘퀸즈W 장전역’ 아파트는 우수한 학군도 자랑이다. 단지 바로 옆에 금양초등학교가 위치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동래여자중학교, 동래여자고등학교, 부산예술중학교, 부산예술고등학교, 부산대학교, 부산카톨릭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대동학교 등 우수한 교육인프라가 밀집되어있는 부산최고의 명문 8학군 지역이다.

단지 바로 옆 다양한 운동시설이 조성된 15.6km 온천천 시민공원을 비롯하여 스포원, 금정산 등 도심속 완벽한 자연환경과 롯데마트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구서이마트, 롯데백화점, NC백화점, 구서종합시장, CGV, 메가박스, 금정문화회관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인접해있어 뛰어난 주거 편의성을 갖춘 곳으로 평가된다.

‘퀸즈W 장전역’ 아파트는 총304세대로 67㎡~ 21㎡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지만 공간활용의 폭을 넓힌 3-bay와 4-bay 혁신적 평면 설계와 입주민의 편의를 충족시키고자 차별화된 단지 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중앙광장, 웰빙쉼터 등 짜임새 있는 단지 배치로 쾌적하고 안락한 친환경 주거환경 제공하며, 각 동마다 옥상층에 친환경 웰빙 하늘정원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에서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단지 내 건강관리를 위한 휘트니스센터와 집에 두긴 불편했던 각종 용품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각 층에 별도의 세대 전용창고가 있어 수납고민을 덜어주며, 무인택배시스템 등으로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여 실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퀸즈W 장전역’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초등학교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0월말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051-515-551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