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원 정액제, 3년간 이자지원, 3년간 잔금유예, 이사비 / 가사도우미 서비스 지원

 
[생활정보] 대한민국 상위1% 마포구 타워펠리스 '합정 메세나폴리스'가 파격적인 혜택으로 분양중이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특급호텔급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빌트인 명품가전, 가구,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차단하는 최상의 보안시스템, 그리고 유명 연예인과 기획사 대표, 전문직, 고위관료, 외국인 등의 임대수요가 많은 대한민국 상위1%를 위한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이다.

실제로 연예기획사 대표와 다수의 유명 연예인이 살고 있는 것으로 매스컴을 통해서도 소개가 된 마포구 최고 이 아파트의 월 임대료는 월 400~600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으며,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도 투자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명품 아파트인데다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향후 시세향상의 여력이 높기 때문에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도 탐내는 상품이다”고 밝혔다.

현재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2년 무상제공, 이사비지원 등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으며, 실입주금은 2억대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지상 29~39층 4개동 619가구로 이뤄져 있으며, 임대분을 제외하고 전용 122㎡(구49평형), 142㎡(구57평형), 148㎡(구59평형) 등 540가구로 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주차공간은 총 2,322대가 가능하다.

메세나폴리스는 마포 한강변과 가깝고, 단지와 이어진 합정역은 2ㆍ6호선이 함께 지나는 더블 역세권으로 최상의 교통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30분 내외로 시청, 종로, 강남 출퇴근이 가능하다. 지하철 한 정거장만 가면 2호선과 경의중앙선,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홍대입구역이 나온다. 당산역(2호선, 9호선)도 한정거장 거리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공항도로, 내부순환로 등도 이용이 수월하다.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조망권 및 자연환경도 뛰어나 한강과 인접한 위치로 한강조망이 가능해 조망권 프리미엄이 크다. 근처에 위치한 한강 선유도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그리고 주상복합의 가장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대지면적의 약 26%를 녹지공간으로 만들어 도심 속 자연 공간을 실현시켰다. 휴식이 가능한 중앙광장과 분수광장, 어린이 공원, 문화예술공간인 야외무대도 설치되어있다.

또한 메세나폴리스는 우수한 교육여건도 자랑거리이다. 지난 2012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개교하여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도 매우 높고 일본인 학교도 상암동에 있으며 한성화교학교는 연희동에 있다.

메세나폴리스는 최고급 아파트답게 내부시스템도 최첨단이다. 편리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고, 자이만의 특화된 ‘자이 키오스크’가 3층 자이안센터 내 설치되어 집 밖에서도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자이 마스터키를 통해 기본적인 출입이 가능하고, 위급 상황 시 경비요원도 호출 할 수 있다. 그 외 각 층마다 쓰레기 자동수거시스템이 있다. 중앙정수시스템, 신발장 신발살균기, 욕실 바닥난방 등이 제공되어 편리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입주민외에 외부인의 방문이 철처하게 차단되어 있어 담당자와의 예약후에만 방문이 가능하다.

메세나폴리스 대표상담센터로 전화하면 방문예약은 물론 즉시 상담도 가능하다. 특별분양문의 02-338-980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