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5일 2015 춘천 마라톤 대회를 맞이하여 춘천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춘천의 대표 먹거리 맛집을 소개한다.

장만덕숯불구이

춘천 맛집 ‘장만덕숯불구이’는 전국 각지에서 닭갈비의 맛을 보러 온 손님들이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맛과 정성을 여러모로 인정받고 있는 춘천시의 대표적인 닭갈비 맛집이다.

장만덕 숯불구이는 매콤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청량닭갈비, 짭쪼롬하고 달콤한 간장닭갈비, 닭갈비의 육즙을 완전히 느낄 수 있는 왕소금닭갈비의 3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장라면, 폭탄계란찜, 후라이팬막국수 등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모든 메뉴는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에도 신경 써 손님들로부터 먹음직스럽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2주간의 인테리어 리뉴얼 공사를 끝마친 장만덕숯불구이는 쭈꾸미 숯불닭갈비라는 신 메뉴와 춘천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닭갈비 맛집, 장만덕숯불구이 예약 및 택배문의는 033-244-5045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치엔롱

춘천 관광호텔 2층에 위치한 치엔롱은 춘천에서 유일하게 중국본토의 중화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중화요리의 가장 기본인 자장면, 짬뽕, 탕수육뿐만 아니라 중국 요리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요리들까지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고 있다.

또한 여러 가지 요리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 요리도 준비되어 있어서 커플 데이트, 가족 외식 또는 직장회식 자리, 상견례 자리로도 손색이 없다. 이미 춘천의 각종 지역 언론에서도 언급되어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치엔롱의 인기비결은 주방을 담당하는 전문가들 덕분이라고 한다. 치엔롱의 대표인 심재복 총괄 요리사와 중국 최고 중화요리 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 요리사는 25년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그 경력에 걸맞게 정통성에 그들만의 독특함을 더해 맛있는 중국요리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10월25일 가을의 전설이라 불리는 ‘2015 조선일보 춘천마라톤대회’ 겸 ‘제69회 전국마라톤선수권대회’가 열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원조숯불닭갈비

춘천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30년 전통의 '원조숯불닭갈비'는 1,2차에 걸친 초벌구이로 제공되 연기와 냄새없이 깔끔하게 닭갈비의 맛을 느낄수 있다.

또한 닭갈비의 다양한 맛으로 매운맛, 순한맛, 데리야끼맛, 과일간장양념맛 으로 어린아이, 어른, 남녀노소 다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도토리 묵사발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30여가지의 엄선된 재료로 24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닭갈비라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맛볼 수 있다.

숯불에서 익혀지다 보니 기름기가 쫙 빠져 껍질까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코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먹는다고 말할 정도로 향긋한 숯불 향과 함께 한입 베어 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