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날씬한 몸매가 유행이 되면서 체형을 비교적 빨리 변화해 주기 위해 운동, 다이어트 보다는 빠르고 효과적인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운동과 다이어트로 해결 할 수 없는 부위를 지방흡입으로 손쉽게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흡입은 비교적 쉬워 보이지만 어느 성형보다 더 어렵고 정교한 실력으로 진행이 되어야 한다. 기존의 지방흡입술은 일반적인 레이저를 사용한다거나, 아큐스컬프가 대표적이지만, 모든 사람이 지방흡입을 하고 나서 부작용 없이 날씬해지는 경우는 드물다.

기존의 지방흡입술은 지방이 제거가 되면서 빈공간이 생겨 피부 쳐짐, 울긋불긋한 피부 색상침착, 울퉁불퉁 균열과 좌우 비대칭 등의 부작용 사례를 흔히 볼 수 있다. 이에 부작용으로 인해 두 번째, 세 번째의 재수술을 할 수 도 있다는 것이 부담스럽기도하다.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클리닉에서는 지방흡입 재수술이 필요 없고 심지어 기존의 지방흡입 부작용을 개선까지 해주는 신개념 ‘바디타이트’가 화제다.

이미 논문과 미국의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여러 전문의들의 인정을 받고 미용성형 수술의 회장 Malcolm Paul, MD 및 Jason Pozner, MD가 인정을 하며 기존의 레이저 지방흡입보다 '바디타이트'가 '약 40% 이상의 피부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샌드위치 방식으로 안과 밖으로 특허 받은 고주파를 이용하여 단순 지방흡입 뿐 아니라, 쳐지는 피부를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와 피부 타이트닝 효과까지 한 번의 시술로 3가지 효과를 볼 수 있고 최소절개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멍, 흉터, 붓기가 거의 없어 빠른 회복과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아이파크몰클리닉 임근우원장은 “많은 지방흡입을 집도 했지만, 바디타이트는 시술 시에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확인 하여 깊이, 온도, 저항, 파워 등을 조절할 수 있고 기존의 시술보다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나 환자 만족도가 높았다.”며, “뛰어난 효과가 인증이 되면서 많은 병원에서 유사 장비를 이용하기 때문에 병원에 해당 기계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 후에 시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