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들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비싼 수험료로 수업을 받기 보다는 최신 실강의 전체를 무료인강으로 받을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공전무(공인중개사 자격증)와 주전무(주택관리사 자격증)가 기한제한을 두지 않고 합격할 때까지 무료로 수강하는 합격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전무와 주전무는 회원가입만으로 수업자료실과 강의 mp3다운, 스마트폰 강의, 배속조절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처음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동영상 강의를 권장하여 기초이론부터 심화이론까지 단계적인 교육으로 차근차근 도움을 주고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해 자가테스트까지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자직강으로 EBS 박문각 한국법학원 등 서울의 종로, 강남, 노량진, 왕십리, 목동, 일산, 수원 등 수도권과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김해, 마산, 창원, 울산, 천안, 청주, 전주등 유명학원에서 강의경력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으로 공부 방법을 제시해주어 합격률을 높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망과 연봉, 시험과목, 시험일정, 기출문제, 교재, 합격률, 단기합격수기, 등 2016년 시험대비 각종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시간과 부담스런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미 공전무와 주전무는 합격률 높기로 소문이 자자해 현재에도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물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공인중계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부동산학개론과 2차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는 관계법규, 관리실무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전무: http://cafe.naver.com/0director
주전무: http://cafe.naver.com/judirecto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