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C 분야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성과 인정

▲ (우측부터) 황철이 오픈베이스 전무, 테렌스 잉 라드웨어 아테지역 부사장, 로이 지사펠 라드웨어 CEO,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와 오픈베이스 직원들이 수상 이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라드웨어의 ‘Radware APAC Executive Exchange 2015’에서 아태지역 ADC 분야 최고 파트너상인 ‘톱 ADC 디스트리뷰터 2015’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톱 ADC 디스트리뷰터는 라드웨어가 한 해 동안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 ADC 분야의 최고의 실적과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는 “이번 수상은 15년 이상 ADC 사업 수행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 더욱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양사가 시너지를 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APAC Executive Exchange는 라드웨어가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파트너 행사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파트너사가 참석해 신제품 정보 및 비즈니스 로드 맵과 성공 고객 사례 등을 공유하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는 약 300여명의 파트너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