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6세 직장인 L씨(여)는 늘 작은 가슴으로 인해 고민이 많다. 옷을 입었을 때는 작고 마른 가슴 때문에 여성적인 매력이 더욱 반감하기 때문에 제대로 남자친구를 만나 본 적도 없다. 더구나 가을이 되니 이제는 가슴과 등을 구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밋밋해 보여 가슴성형수술까지 고민하고 있다.

L씨는 그러던 중 인터넷을 통해 레이싱모델, 연예인 준비생들이 사용한다는 ‘두달크림’에 대한 얘기를 접하게 됐다. 수소문 끝에 두달크림이 이브크림이라는 가슴크림인 것을 알고 곧바로 구입해 사용하기 시작했다.

최근 이렇게 가슴 사이즈가 고민인 여성들 사이에 연예인 지망생들이 비밀리에 사용한다는 두달크림, 즉 이브크림의 후기들과 입소문이 사람들 사이에 전해지면서 가슴관리에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브크림은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커지는습관, 가슴크림효과, 처진가슴크림효과, 가슴사이즈 관리로 많은 가슴크림추천을 받는 제품으로,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마사지, 보르피린, 가슴크림후기, 가슴크림부작용 없이 안전한 제품이다.

실제 이브크림 제품에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고가의 원료인 보르피린을 비롯하여 안전한 천연원료들이 조화롭게 배합되어 있다.

현재 제품의 퀄리티보다 보르피린 고함량만을 내세워 광고하는 가슴크림이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고 있는데, 실질적으로 보르피린이 무조건 많이 첨가 되었다고 흡수가 되는것도 아닐 뿐더러 효과가 커지는것도 아니다 오히려 부작용이나 트러블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보르피린과 그외에 성분들이 얼마나 잘 배합되어 있는지, 국내에서 제작되는 정품의 가슴크림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브크림은 적정량의 보르피린과, 전성분들이 가장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더욱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브크림에는 피부미백, 주름개선효과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어 꾸준히 사용하면건강하고 예쁜 가슴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이브크림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도 물론 좋지만, 가슴기구인 실리콘패드 애플업C/D와 밸런스업에 좋은 알약(캡슐) 형태의 영양식품 이브업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해당 제품들의 상세정보및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 (www.evecream.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